[한국NGO신문] 동구아름다운복지관, '25년 후원및 봉사자 감사의 밤' 행사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5-12-19 10:57본문
'사랑이 모락모락’ 주제 약 200여 명 참석
▲대전동구아름다운복지관(관장 최재천)은 복지관 앞마당에서 한 해 동안 꾸준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온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를 초청해 ‘2025년 감사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랑이 모락모락’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약 200여 명의 후원자와 봉사자가 참석해 올 한 해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한 발자취를 돌아보고 서로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는 설렁탕, 해물파전, 꼬치, 어묵, 두부김치. 옛날과자 및 찐빵 등 다채로운 먹거리가 제공되었으며,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가래떡, 군고구마, 마시멜로 체험 코너가 운영되어 참석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복지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장애인분들이 준비한 하모니카·기타 연주, 난타 공연 및 연극 무대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인 무대는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감동을 이끌어냈다.
이어진 참여자 노래와 어울림의 시간 속에서 모두가 하나 되는 따뜻한 분위기가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최재천 관장은 “진심 어린 나눔과 관심 덕분에 복지관은 더 많은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헌신과 지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후원자는 “작은 나눔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되고 희망이 된다는 것을 다시금 느꼈다”며, “복지관이 마련한 뜻깊은 행사 덕분에 봉사자분들과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과 봉사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과 지역참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출처 : 한국NGO신문(https://www.ngonews.kr)
관련링크
- 이전글[한국NGO신문]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저소득 장애인 가정 한파대비 난방용품 전달 25.12.19
- 다음글[소셜포커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중·노년 장애인 대상 영양제 투여사업 실시 25.12.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