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로고

아동발달검사 신청 인권침해 예방 쉬운 안내서 복지관 쉬운이용 안내서

  • 커뮤니티 Community

  • 공지사항 홈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6년도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식자재(육류 및 가금류 제외) 납품업체 수의계약 안내공고(단가계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5-12-09 09:36

    본문

    2026년도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식자재(육류 및 가금류 제외) 납품업체 수의계약 안내공고(단가계약)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은 식당운영을 위한 식재료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5년  12월  9

     


    동구아름다운복지관장


    1. 공고사항

    . 공 고 명 : 2026년도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식당 식자재(육류 및 가금류 제외) 납품업체 수의계약 공고

    . 계 약 기 간 : 2026. 01. 01 - 2026. 12. 31(1년간)

    . 기 초 금 액 : 48,000,000(금사천팔백만원)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납 품 품 목 : 식자재(육류 및 가금류 제외)

    - 면세대상 : (국내산) 82

    - 과세대상(VAT포함) : 훈제연어슬라이스 외 66

    . 계 약 방 법 : 수의계약 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단가계약)

    . 납 품 장 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 기 타 사 항 : 분할납품 가능, 납품장소 입고도, 하자보증 1(2%)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규격서 등을 꼭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접수

    . 입찰공고 : 2025. 12. 9.()

    . 접수기간 : 2025. 12. 10.() 09:00 ~ 12. 16() 18:00 / (7일간)

    .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1217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동구아름다운복지관 3층 통합사무실(대전광역시 동구 안골로 49)

    . 개찰일자 : 2025. 12. 28.()

    . 선정결과발표 : 2025. 12. 28.() / 개별 통보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탈락할 수 있으며, 심사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필수제출 서류

    1) 별지1찰참가신청서 1.

    2) 별지2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3) 별지3입찰결과 이행각서 1.

    4) 별지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

    5) 별지5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6) 별지6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동의서 1.

    7) 별지7심사기준표 1.

    8) 사업자등록증 1.

    9)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 (차량등록증 사본 첨부) 1.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1.

     

    . 해당업체 제출(심사평가 증빙서류) 서류

    1)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서 사본 첨부)

    2)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전문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첨부)

     

    4. 입찰서 제출 및 참가 자격

    . 식품위생법37조에 따른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업종코드 5246) 등록한 업체어야 합니다.

    . 식자재(공산품 포함) 납품 관련 냉동·냉장 탑차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이어야 하며 탑차 차량 차량보험증권을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개찰 후 관련 서류 확인 예정이오니 증빙서류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 원 이상, 1사고당 3억 원 이상)에 가입된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의 규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이해충돌방지법1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각 호에 해당하는 자와는 공사·물품·용역 등의 수의계약 체결을 제한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의계약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별지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을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 증빙자료를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납품(쇠고기 3등급 이상, 돼지고기 2등급 이상, 계란 2등급 이상)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5. 견적제출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수요기관으로 직접 제출 및 우편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낙찰 선정방법

    1)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본 기관의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업체의 신뢰도, 위생관리, 사업수행능력, 가격평가 등의 심사기준표에 의함)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가 선정됩니다.

    2)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3) 최종 낙찰통보는 동구아름다운복지관 홈페이지(http://dbwc.or.kr/)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합니다.

     

    7. 견적제출 무효 및 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11장 입찰유의서 제2

          입찰절차 '12-'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3조 제2항의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공고는 개찰 전·(낙찰자선정 전)에 취소공고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 황재연|관장 최재천 | (34708) 대전광역시 동구 안골로 49( 구도동)
문의전화 042-282-9600|팩스 : 042-282-9602 |Email : db9600@hanmail.net
ⓒ Donggu Community Rehabilltation Cetn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