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성장팀] 2025년 강사 채용 공고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아동발달검사 신청 인권침해 예방 쉬운 안내서 복지관 쉬운이용 안내서

공지사항

[ 함께성장팀] 2025년 강사 채용 공고

작성일 25-01-02 13:52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344회 댓글 0건

본문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가 동구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는 동구아름다운복지관에서 장애함께성장팀 사업 관련 프로그램/교육 진행을 위한 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모집분야 : 프로그램 강사

프로그램명

모집

수업기간

요일/시간

문의

아동/청소년

지원사업

청소년 볼링

1

2~12

16:30~18:00

280-9516

라인레크댄스

1

2~12

15:30~17:00

280-9516

무용 활동

1

2~12

16:30~17:30

280-9516

청소년 오카리나

1

2~12

16:00~17:00

280-9516

한글배움 1

1

2~12

10:00~12:00

280-9516

한글배움 2

1

2~12

13:00~15:00

280-9516

PPT마스터

1

2~12

16:30 -17:30

280-9516

청년장애인

지원사업

마이버츄

1

2~12

14:00~15:30

280-9526

연극교실

1

2~12

16:00~17:30

280-9526

꿈꾸는담쟁이

1

2~12

13:00~14:30

280-9526

사진교실

1

2~12

14:30~16:00

280-9526

스마일ing

1

2~12

16:00~17:30

280-9526

느린학습자

금융교육

1

2~12

1

280-9526

디디다사업

7

2~12

협의 후 진행

280-9526

스포츠지원

우리동네

탁구왕

1

2~12

,

11:00~12:00

280-9519

플라잉디스크

1

2~12

16:00~17:00

280-9519



참고사항- 응시자분들은 필히 근무지역과 근무조건(업무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고 및 접수 기간

공고일 : 2024 12.31()

접수 기간 : 2024. 12. 31.() ~ 2025. 1. 30.() 12:00까지

 

응시자격

해당분야 전문가 강사, 원장 등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관련 분야 지도 경험자 및 전공자

 

제출서류

프로그램 강사지원서 1(자유양식)

프로그램 운영 강의 계획서 1(자유양식)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1. - 첨부자료 참조

 

 

서류제출 방법

복지관 내방 접수 (대전 동구 안골로 49 동구아름다운 복지관 함께성장)

 

근무유형 : 단시간 근무제

우대사항 : 본복지관 프로그램 강사 경력자 우대

전형방법

서류 전형 및 면접(서류 접수 후 면접 일정 개별 연락 예정)

합격자에 한하여 동구아름다운 복지관 홈페이지게재 및 개별 통보함.

 

 

결격사항

복지시설 종사자는 사회복지사업법 및 개별 법령 등에 명시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 2)

 

 

기타 유의사항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의거하여 최종합격자 발표 후 4주안에 구직자가 반환청구 할 수 있으며, 반환 신청하지 않은 채용서류는 반환청구기간 종료 후 5일 이내에파기됨. (반환청구방법 전화, 팩스 가능)

서류에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채용이 취소됨.

제출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또는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

해당 선발예정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문의사항

- 담 당 : 함께성장팀

- TEL : 042) 280-9516, 9519, 95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 황재연|관장 최재천
(34708) 대전광역시 동구 안골로 49( 구도동)
문의전화 042-282-9600|팩스 : 042-282-9602
Email : db9600@hanmail.net
ⓒ Donggu Community Rehabilltation Cetner. All Rights Reserved.